아무리 우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마케팅과 프리젠테이션이 되지 않으면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부산테크노파크에서는 실천적 마케팅전략향상과정 및 디지털 프리젠테이션 과정을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지역 중소 ․ 벤처기업 임직원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교육목표
□ 시장지향 및 시너지 지향의 마케팅사고 접근방법을 바탕으로 전략적 마케팅기획을 실무적으로 다룸으로써, 지역 기업의 경쟁력 확보 및 우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바탕 마련
□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리젠테이션 기법 및 활용을 통해 지역 중소 ․ 벤처기업의 업무능력 향상 및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 제공
2. 교육프로그램 및 수강
□ 교육프로그램
▷ 교육일정
∙마케팅과정 : 2005년 9월27일(화) ~ 28일(수)(10:00 ~18:00)
∙프리젠테이션과정 : 2005년 9월29일(목) ~ 30(금)(10:00 ~ 18:00)
▷ 신청인원 :
∙마케팅과정 : 40~50명
∙프리젠테이션과정 : 30 ~35명(컴퓨터실습활용)
▷ 수 강 료 : 무료
□ 교육장소
▷ 마케팅과정 : 부산테크노파크 교육실(114호)
▷ 프리젠테이션과정 : 부산테크노파크 전산교육실(101호)
□ 교육신청
▷ 첨부된 신청서 다운→ 팩스 및 메일로 신청접수
3. 프로그램의 특징
□ 이론과 실무적인 차원을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교육 참가자의 현장적응 능력을 키움과 동시에 풍부한 현장 사례 및 토론을 통하여 시장전략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감각을 갖도록 함
□ 프리젠테이션의 기술과 매체를 활용한 프리젠테이션 기법 및 실습과정을 통한 프리젠테이션 능력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