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회의동 옥상 인조잔디 교체 및 휴게시설 설치 입찰 참가 안내

담당부서 : 총무관리팀 기간 : 2012-07-02 ~ 2012-07-06 상태 : 완료

           1. 부산상공회의소 회의동 옥상 인조잔디 교체 및 휴게시설 설치공사 입찰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 사 명 : 회의동 옥상 인조잔디 교체 및 휴게시설 설치공사

             나. 시행일정

                 (1) 현장설명 : 2012. 7 . 5(목) 우리회의소 2층 회의실

                 (2) 입찰 : 2012. 7 . 6(금) 우리회의소 2층 회의실

                 (3) 공사시행 : 2012. 7 . 10(화) ~ 7 . 16(월)

             다. 업체 선정방법 : 경쟁입찰

             라. 낙찰자 선정 : 우리회의소 내정가격 범위내에서 최저가 제시업체

             마. 계약 : 낙찰후 3일 이내

             바.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부산상공회의소 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전문건설업 면허 사본 각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우리회의소 회비 납부 영수증 1부

                 (5) 입찰보증금 - 응찰가의 10%(보증보험증서)

                 (6) 인감 - 법인 대표나 인감이 아닐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제출

첨   부 : 1. 입찰 공고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유의사항 각 1부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