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산상공회의소 회의동 옥상 인조잔디 교체 및 휴게시설 설치공사 입찰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 사 명 : 회의동 옥상 인조잔디 교체 및 휴게시설 설치공사
나. 시행일정
(1) 현장설명 : 2012. 7 . 5(목) 우리회의소 2층 회의실
(2) 입찰 : 2012. 7 . 6(금) 우리회의소 2층 회의실
(3) 공사시행 : 2012. 7 . 10(화) ~ 7 . 16(월)
다. 업체 선정방법 : 경쟁입찰
라. 낙찰자 선정 : 우리회의소 내정가격 범위내에서 최저가 제시업체
마. 계약 : 낙찰후 3일 이내
바.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부산상공회의소 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전문건설업 면허 사본 각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우리회의소 회비 납부 영수증 1부
(5) 입찰보증금 - 응찰가의 10%(보증보험증서)
(6) 인감 - 법인 대표나 인감이 아닐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제출
첨 부 : 1. 입찰 공고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유의사항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