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입찰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업체는 일정을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명 :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2. 시행일정
가. 입찰일시 : 2013. 4. 22(월) 15:00 우리회의소 회의실.
※ 현장 확인은 입찰 전 필히 실시할 것.
나. 공사기간 : 2013. 4. 25(목) ~ 2013. 5. 22(월)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라. 입찰참가자격 : 전문건설면허 또는 관련 사업자등록을 득한 업체로서 우리회의소 회원.
마. 낙찰자 선정 : 우리회의소 내정가격 범위내 최저가 제시업체.
3. 첨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부산상공회의소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또는 전문건설업 면허 사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우리회의소 회비 납부 영수증 1부.
마. 입찰보증금 - 응찰가의 10%(보증보험증서).
바. 인감 - 법인 대표나 인감이 아닐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제출
첨부 : 1. 공고문 및 공사개요 1부
2. 평면도(9층) 1부
3. 공사 입찰유의사항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