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재입찰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사명 :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나. 시행일정
(1) 재입찰일시 : 2013. 5. 14(화) 15:00 우리회의소 회의실.
(2) 공사기간 : 2013. 5. 20(월) ~ 2013. 6. 21(금)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4) 입찰참가자격 : 전문건설면허 또는 관련 사업자등록을 득한 업체로서 우리회의소 회원.
(5) 낙찰자 선정 : 우리회의소 내정가격 범위내 최저가 제시업체.
다.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부산상공회의소 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또는 전문건설업 면허 사본 각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우리회의소 회비 납부 영수증 1부.
(5) 입찰보증금 - 응찰가의 10%(보증보험증서).
(6) 인감 - 법인 대표나 인감이 아닐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제출
첨부 : 1. 배치도 1부
2. 입찰공고 1부.
3. 입찰유의사항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