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관세행정 감동체험 STORY 공모전 개최 안내 ○
부산세관에서는 적극적인 업무진행으로 고객을 감동시킨 사례를 발굴․ 활용함으로써 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과 긍정적인 세관상을 정립하고자 고객을 대상으로『세관의 능동적인 업무진행으로 어려움이 해소된 사례』를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례공모 및 대국민 평가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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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모대상  | 
 2011년 이후 발생한 관세행정 관련 민원애로 해소사례 ①고충민원 적극 해결사례, ②승인·특허 등 업무 적극 처리 사례 ③민원 질의 및 문의에 대해 적극적이고 상세한 설명으로 감동한 사례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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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모자격  | 
 부산․경남지역 세관행정 체험고객이면 누구나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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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례접수  | 
 연중 상시 접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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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 기 별 공모기한  | 
 1분기 : 4. 10 (화)  | 
 2분기 : 6월 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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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기 : 9월 말     | 
 4분기 : 11. 16 (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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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방법  | 
 온라인을 통한 대국민 평가와 내부 전문가 평가 병행    【SNS계정명 : 부산세관 규제개혁 추진팀】 ♣ 페이스북 : Facebook.com/customsadvance ♣ 트위터 : twitter.com/customs_advance ※우수사례에 대한 대국민평가는 SNS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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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 사례부문 : 붙임 양식 활용(A4지 1매 이내) □ 수기부문 : 자유 양식(A4지 1매 이내, 샘플사례 추후 안내) ※고객이 제출한 사례를 토대로 대상직원이 수기형식으로 재편집하여 사례와 수기를 1조로 구성·평가하되, 고객이 사례와 수기를 동시 응모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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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 수 처  | 
 e-mail : 980492@customs.go.kr FAX : 051-469-508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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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 상  | 
 매 분기별 사례부문 및 수기부문 우수 2건에 대해 각 10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 대상직원은 우수공무원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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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 의  | 
 부산세관 세관운영과 ☎ 051-620-60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