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소 연락처
상담요원 |
부산세관 |
고충처리계 및 컨설팅지원반* | |
페이스북 계정 | www.facebook.com/CustomsAdvance | ||
연 락 처 | E - mail | 9035jjh@customs.go.kr | |
전화번호 | 051-620-6054~5 | ||
FAX | 051-620-1115 |
* 컨설팅 지원반 : 이슈 관련부서 직원 또는 규제개혁 CoP 회원
※ 신청인은 별도 양식없이 상기 연락처로 접수신청 가능
● 신청대상
- 관세행정 이용 시 발생되는 애로사항 해결 위한 현장방문 요청 건
예시) ① 공개시 업체 영업비밀 누설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사안
② 사회적 민감한 이슈로 공개시 문제 쟁점이 발생하는 사안
③ 온라인 상 문제제기 하기에 사안에 따라 장시간 소요되는 경우 등
● 운영기간
- 2013. 5. 13(월)부터 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