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안내

home HOME > 행사/교육 > 외부행사안내
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안내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 및 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민원고충 이동상담소」이용 안내

담당부서 : 부산세관 기간 : 연중 상태 : 예정
부산세관에서는 SNS(페이스 북)를 이용한 관세행정고객의 의견제안기회를 확대한 바 있으나, 제안자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 등 의견제시 어려움이 있어 왔습니다. 따라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현장 애로사항 청취 및 컨설팅 활동 수행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미원고충 이동상담소』를 설치 ·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상담소 연락처

상담요원

  부산세관

 고충처리계 및 컨설팅지원반*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CustomsAdvance 
연 락 처 E - mail  9035jjh@customs.go.kr
  전화번호  051-620-6054~5
  FAX  051-620-1115

           * 컨설팅 지원반 : 이슈 관련부서 직원 또는 규제개혁 CoP 회원

           ※ 신청인은 별도 양식없이 상기 연락처로 접수신청 가능

 

    ● 신청대상

      - 관세행정 이용 시 발생되는 애로사항 해결 위한 현장방문 요청 건

      예시) ① 공개시 업체 영업비밀 누설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사안

              ② 사회적 민감한 이슈로 공개시 문제 쟁점이 발생하는 사안

              ③ 온라인 상 문제제기 하기에 사안에 따라 장시간 소요되는 경우 등

 

    ● 운영기간

      - 2013. 5. 13(월)부터 연중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