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안내

home HOME > 행사/교육 > 외부행사안내
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안내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외부행사 및 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O/CMO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 워크샵> 참가 안내

담당부서 :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 기간 : 상태 : 예정

 

 

<CEO/CMO 위한 마케팅 솔루션 워크샵> 참가 안내 

 

   부산국제광고제는 2008 시작된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로 올해 6 대회를 개최합니다. 개최 3년만인 2010 세계 41개국, 5,437편이 출품되어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하였고, 2013 올해 59개국 12,079편이 출품되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광고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3 부산국제광고제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창조경제 활성화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나로 <CEO/CMO 위한 마케팅 솔루션 Workshop> 개최합니다.

 

   프로그램은 역량 있는 중견 광고주의 마케팅 최고 책임자를 대상으로 하는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자사의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찾을 있으며 역량 있는 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맞춤 컨설팅을 받을 있는 기회가 것입니다. 또한 아시아 최대 광고제로 자리매김한 부산국제광고제에 출품된 우수한 마케팅 케이스들을 통해 세계의 최신 마케팅 트랜드를 접할 있는 소중한 시간이 것입니다. 이에 역량 있는 중견 광고주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13 부산국제광고제 행사 개요

 

  1. 행사기간: 2013 8 22 () ~ 24 () / 3일간

 

  2. 장소: 부산광역시 벡스코

 

  3. 주요 행사

    개막식 개막만찬

     일시: 2013 8 22() 17:00~20:00

     장소: 벡스코 오디토리움 컨벤션홀 3

     참석인원: 1,500여명

     참석인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부산광역시장, 국회의원, 관련단체장 등

  □ 시상식 폐막 파티

     일시: 2013 8 24(), 17:00~22:00

     장소: 벡스코 오디토리움 노보텔 야외가든

     참석인원: 1,500여명

     참석대상: 부문별 수상자, 심사위원 국내외 초청 VIP, 언론사 등 

    컨퍼런스(테마: Discover Diversity)

     Jacques Seguela(자끄 세구엘라, Havas Group Global Chief Creative Officer) 키노트 연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우수작에 대한 발표

 

    전시행사: 파이널리스트, 수상작 전시 상영, 공익광고 전시, 자끄 세구엘라 특별전

    영스타즈 Ad competition: 세계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광고 경진 대회

    뉴스타즈 Ad competition: 세계 경력 3 이하 또는 30 이하의 광고인들이 참여하는 광고 경진 대회

    애드 스트리트: 일반인과 함께하는 야외행사

   4. 참가규모: 출품 59개국 12,079, 참관객 7만명 

   5.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광고협회,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산업협회, 부산상공회의소

 

. <CEO/CMO 위한 마케팅 솔루션 워크샵> 참가 제안

 

 

  1. 행사명: CEO/CMO 위한 마케팅 솔루션 워크샵

           -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견 광고주 마케팅 솔루션 워크숍

 

 

  2. 개최 목적

    창조경제 활성화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국내 중견기업 마케팅/홍보 역량 강화

    중견 기업이 자사의 마케팅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해법을 찾을 있는                   제공

    우수 광고 / 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맞춤 컨설팅을 받을 있는 기회를            제공

 

  3. 참가대상: 유망 중소기업의 CEO(또는 COO, CMO) 20

     - 소기업 마케팅 홍보 역량 강화가 필요하거나, 사업의 돌파구 또는

 신성장 동력을 찾는 기업.

 

  4. 행사기간: 2013. 8. 22() ~ 24(), 3일간

           (워크샵은 1 2일로 진행되며 희망자는 3일째 시상식 폐막파티 참가)

 

  5. 행사장소: 부산전시컨벤션센터(벡스코) 컨벤션홀 오디토리움내 워크숍

 

  6. 진행방법: 유망 중소기업의 CEO(또는 COO, CMO) 20여명을 대상으로 광고·마케팅                 전문가(4~5) 워크숍(강연)

   7. 주요 프로그램()

일자

주요 일정

내용()

비고

8/22()

오후

아이디어 솔루션 워크숍(3시간)

- 프로그램 개막 인사

-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계의 이해

- 자신의 회사가 찾고 싶은 솔루션 이해하기

워크숍

8/22()

오후

자유일정

- 개막식, 만찬, 추천 세미나, 전시 참관 

워크숍

8/23()

오전

아이디어 솔루션 워크숍(4시간)

- 소셜미디어의 이해

- 디지털 미디어의 이해

-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와 미래 이해

- 중소기업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 1 1 맞춤 컨설팅

- 공식 일정 마무리

워크숍

8/23()

오후

자유일정

- 세미나 참관

희망자에 한함

8/24()

전일

자유일정

- 추천 세미나, 전시 참관

- 시상식, 폐막파티

희망자에 한함

 

 

 8. 참가비: 1 50만원

 

 9. 제공사항:

   - 아이디어 솔루션 워크샵 참가

   - 유명 광고 / 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1 1 맞춤 컨설팅

   - 숙박:  기본 1, 희망자는 1박당 10만원의 실비로 최대 3박까지 제공                                    (2 1, 조식포함),

   - 부산국제광고제 1 무료 등록(60만원 패키지, 개막식, 폐막 파티, 세미나 전행사 참관 가능)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행사로 소요 비용은 1인당 200만원선이나, 참가자는 워크샵 참가비 50만원만을 내고, 외의 맞춤 컨설팅 fee / 숙박 / 부산국제광고제 등록비 등은 정부와 부산국제광고제의 지원으로 이루어 .

 

 10. 참가 방법: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 방문 (www.adstars.org) 공지사항                   (or 팝업) 확인참가 신청서 작성메일(jje0706@adstarsfestival.org) 송부.

또는 조직위원회로 직접 전화하시면 신청 안내해 드립니다.(하단 연락처 확인)

 

 11. 신청기간: 7 1() ~ 19()

 

 12. 참가문의

    사단법인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 정주은

    연락처 : 051-623-5539 / 이메일 : jje0706@adstarsfestival.org

 13. 추가 프로그램 안내 


* 기업홍보 지원 : 부산국제광고제는 귀사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심이 있으시면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일부 파트너십 프로그램(홍보부스 등) 내용은 수량의 제한이 있으므로 관심이 있으시면 빠른 협의를 해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직원 참가 지원 : 부산국제광고제는 전세계인의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의 제전이자, 마케팅 연수의 장입니다. 마케팅 솔루션 워크샵에 참여하는 CEO/CMO외에 추가로 부산국제광고제를 참관하고자 하는 직원이 있으신 경우,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와 논의해주십시오.

 

* 단체 워크샵 지원 : 10 이상 단체 등록시 워크샵 제공, 유명 연사와의 특별 워크샵 조직위 차원의 혜택을 드릴 있습니다.

 

- 또한 상시 근로자 100 이하 회사의 경우,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숙박료 (50만원 상당), 참관료 할인 (30만원 상당) 등의 혜택을 받으실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으로 연락주십시오.

- 워크샵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은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빠른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정주은 051-623-5539 /  jje0706@adstarsfestival.org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