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부산상의동정

home HOME > 경제단신 > 부산상의동정
부산상공회의소 동정입니다. 부상의 동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효고한국상의 대표단 부산상의 예방

장소 : 접견실 날짜 : 2008.11.17

효고한국상의 대표단 부산상의 예방 사진 1

효고한국상의 대표단 부산상의 예방 사진 2

부산상공회의소 신정택 회장은 지난 11월 17일(월) 오후 3시 30분, 효고한국상의 신임회장 당선 인사차 방문한 송옥식 회장을 비롯한 9명의 대표단 예방을 받고 양 지역 간의 경제교류에 관해 환담을 나누었다.

신정택 회장은 이날 환영 인사말을 통해 송옥식 신임회장의 당선과 차득룡 명예회장의 추대 등 새로운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하고 차득룡 명예회장님의 회장 재임기간 동안 부산상의와의 교류강화에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효고한국상의 송옥식 회장은 2년전 차세대를 책임질 젊은 상공인의 조직화와 육성이 필요하여 산하단체로 효고한국청년상공회를 설립했고 현재 회원 80여명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부산을 방문해서 부산JC와의 교류도 전개해 나갈 뜻임을 밝혔다.

신정택 회장은 앞으로 양 상의간의 더욱 깊은 우정과 친밀한 교류를 위해 송옥식 회장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부탁하면서 그동안 부산의 산적한 현안문제의 해결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다보니 효고를 방문하지 못했는데 내년에는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송옥식 회장은 내년 부산상의의 방문을 희망하며 일본 고베공항의 개장을 계기로 내년 적당한 시점에 150~200명 규모의 효고 각 단체 대표들이 부산을 전세기편으로 방문할 계획인데 이에 대한 협력을 부탁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