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가 시작이 좋습니다.
가을 상품 출고와 동시에 대박이 예상됩니다.
많은 품목이 이미 출고와 동시에 2차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으며,
전국 140여개의 대리점에서는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아우성을 치고 있습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기업 그린조이』가 올해 2008년 F/W테마 슬로건을
새로워진 행운의 마크 그린조이
멋쟁이 골프 웨어의 성공샷!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올 가을· 겨울을 3가지 테마로 선보입니다.
- 고급스럽고 우아한 새로운 스타일
(ELEGANCE STYLE )
- 복고적 느낌 스타일
(RETRO STYLE)
- 에너지가 넘치는 재미적인 요소로 다양하게 제품을 표현한 스타일
(FUN STYLE)
그린조이는 시중 경기에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계속적으로 꾸준히 과감한 투자를 할 수 있었던 것은
그 동안 새로운 차별화로 고객에게 다가 갈수 있는 옷을
집중적으로 준비해 디자인해왔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자화자찬은 금물입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는 일에 오늘도 몰입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사랑을 받을 때까지 전 직원은 맡은 일에 문제를 찾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8년 9월 8일(월)
(주)그린조이
대표이사 최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