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렉스타, 창사 20주년 기념 페스티벌
토탈아웃도어브랜드 (주)트렉스타(대표 권동칠)는 가을철 등산성수기를 맞이하여 창사 20주년 기념페스티벌을 벌인다. 1988년 8월 8일 동호실업으로 시작한 (주)트렉스타는 중등산화 위주이던 등산화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경등산화 개발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업체이다. 그 후 소프트인라인부츠 개발성공, 산행시 발목의 비틀림을 줄여주는 IST개발 및 출시, 보아를 이용한 신끈 없는 트레킹슈즈 코브라시리즈 등을 히트시키며 국내 등산화 시장점유율 1위를 달려온 중견기업이다.
2004년부터는 의류사업을 시작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였으며 16PEAKS라는 고기능성 전문 산악의류를 개발하는 등 신발만이 아닌 토탈아웃도어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권동칠 대표는 “20년을 경영해오며 항상 우리가 만든 제품이 인류의 건강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다는 신념으로 기업을 이끌어 왔습니다. 인류의 삶이 풍요로워질 때 기업의 가치가 빛나니까요. 이번 20주년페스티발 행사는 저희가 20년동안 열심히 개발과 생산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고객분들에게 작은 보답을 드리고자 마련한 잔치입니다.”라고 말했다.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백화점내에서 신발군으로만 분류되어 있던 것을 토탈아웃도어브랜드로의 전환을 꾀하기 시작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이어 10월 25일부턴 롯데백화점 센텀점에도 토탈(의류 및 용품포함)로 입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