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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민원원스톱 1332'로 전화하면 불합리한 제도 바뀝니다
기관명 :
금융감독원
첨부파일
140807_1(금융감독원).hwp (238.51 KB)
등록일 :
2014-09-02
□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처는 금융민원센터(☏1332)에서 이루어진 민원상담 사례 중 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주요 사항을 감독․검사부서와 협의하여 지속적으로 제도 개선을 추진하고 있음
ㅇ ‘14.2분기에도 자동차보험 관련 주행거리 촬영시 신분증은 촬영대상에서 제외하고 신협예금통장을 전국 어느 신협에서나 해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총 13건을 개선하였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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